캔자스시티 치프스에게 무패 시즌은 얼마나 현실적인가요?

MNF에서 또 한 번의 근소한 차이로 승리하며, 치프스는 유일하게 무패로 남은 팀입니다

캔자스시티 치프스는 이번 시즌 NFL에서 8경기를 치렀지만 아직 한 경기도 패하지 않았습니다. 캔자스시티 치프스는 8승 0패로 이미 NFL 최고의 팀들을 꺾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트래비스 켈체의 역동성은 팀이 질 수 없을 것 같기 때문에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치프스 일정은 남은 기간 동안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무패 시즌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1972 마이애미 돌핀스는 정규 시즌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슈퍼볼 우승을 차지한 유일한 팀입니다. 2007 패트리어츠는 정규 시즌에서 무패를 기록했지만 슈퍼볼에서 패했습니다. 슈퍼볼에서 연달아 우승하고 정규 시즌에 17경기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치프스가 무패를 기록하는 것은 다른 두 팀보다 훨씬 더 인상적일 것입니다.

남은 경기에서 우승하는 동시에 슈퍼볼에서도 우승할 수 있다면 역대 가장 큰 NFL 뉴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치프스는 그렇게 잘 뛰지 못했습니다
이번 시즌 치프스의 운영에서 가장 당황스러운 점은 그 동안 좋은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패트릭 마홈스의 통계는 중간 수준이었으며 9번의 인터셉트로 NFL 공동 3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승점 7점 이상 차이로 단 두 번의 승리만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훌륭한 팀들은 승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승리를 거두기만 하면 팀을 날려버릴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치프스는 무적으로 보입니다. 상대 팀이 더 좋은 경기를 치르더라도 결국에는 어떻게 정상에 오를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하지만 무패 시즌에는 많은 압박이 따릅니다. 패트리어츠는 이러한 압박을 감당할 수 없었고 치프스가 그렇게 할 수 있을지는 아직 지켜봐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